대한민국 배우 박시후는 연예계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배우입니다. 1978년 4월 3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난 박시후(본명 박평호)는 2010년 영화 검사 프린세스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입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박시후의 연기 여정은 2000년대 초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복잡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능력을 선보이며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냉철한 변호사를 연기한 것이 그의 획기적인 역할이었습니다. 그의 강렬한 눈빛과 감정의 깊이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박시후는 ‘공주의 남자'(2011)에서 조선 시대 정치적 음모에 휘말린 비운의 영웅을 연기했습니다. 동료 배우 문채원과의 케미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드라마를 히트시켰습니다. 그해 KBS 드라마 대상에서 문채원과 함께 남우주연상, 인기남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 <향기>(2014), <살인의뢰>(2012), <사랑후애>(2018)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스크린에도 진출했습니다.
2013년 배우 지망생으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하면서 박찬욱의 경력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그의 경력에 큰 영향을 미쳤고, 법적 다툼과 대중의 조사로 이어졌습니다. 나중에 고소는 취하되었습니다. 하지만 대중은 분노했습니다. 그는 일시적으로 추방당했습니다.
박시후는 2015년 ‘동네의 영웅’으로 복귀했고, 2017년에는 ‘황금빛 내 인생’, 2018년에는 ‘함부로 애틋하게’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그의 팬들은 그를 그리워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으로 2017년 KBS 드라마 어워즈에서 우수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참조
Wikipedia – https://en.wikipedia.org/wiki/Park_Si-hoo
Asian Wiki – https://asianwiki.com/Park_Si-Hoo
My Drama List – https://mydramalist.com/people/608-park-shi-ho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p/C3HH9jJpBo4/?hl=en